만원 이하 저렴한 스파이더그립 (크로스핏, 철봉, 풀업, 짐내스틱) - 알리 익스프레스
Lucy Archive
Lucy 2023
2021. 5. 18. 14:04

저렴한 크로스핏 장갑 구매기, 개봉기 - 알리 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스파이더 그립(크로스핏 장갑)의 구매기와 개봉기

입니다. 

 

구매기

스파이더 그립의 필요성

크로스핏에는 여러가지 철봉에서 하는 운동들이 있다. 평생 턱걸이 하나 재대로 해보지 못했지만, 크로스핏을 하면서 철봉 운동을 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 하지만, 0.1t을 가볍에 넘어가는 육중한 몸으로 철봉 운동을 하는 것은 쉽지 않아 보인다. 어쨋든 조금씩 욕심이 생겨 연습을 해보지만, 운동 능력 향상보다, 철봉을 잡는 힘자체가 너무 딸리고 손이 아파서 연습을 할 수 없었다.

철봉 운동 할 때 손이 너무 아파..

 

나에겐 부담스러운 가격

결국, 손을 보호하면서 연습을 더 하기 위해 보호장비를 찾아 보았다. 철봉에서 하는 풀업, 짐내스틱 종류 운동 할 때 스파이더그립이라는 장비를 착용 하는 것을 알았고, 가격대가 생각보다 고가로 생각되었다. 아직 철봉 운동을 재대로 하지 못하는 나에게 약간은 부담되는 가격이었다. 스파이더 그립의 가격은 최소 35,000원 이상은 되어야 하는 것으로 보였다. 내가 운동 수행 능력이 좋은 상태이면 충분히 살만하지만, 아직 입문자도 되지 않는 정도고, 이 장갑을 잘 사용하게 될지도 모르는 상황에 이 가격은 좀 부담스러웠다.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

 

이럴 땐 알리익스프레스는 어떰?

나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품 구매를 많이 하는 편이다. 다음에 시간이 되면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던 것 중에 추천할만한 것들을 정리할 계획이다. 어찌됬든,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크로스핏용 장갑을 검색해보니, 배송비를 포함해도 만원 이하 제품들을 많이 찾아 볼 수 있었다. 

알리 익스프레스 크로스핏 장갑 검색 결과

역시나, 부담없는 가격에 크게  고민 없이 바로 주문을 완료했다. 지금 정신차리고 생각하니 손가락 구멍이 없는 타입을 구매 할 걸 하고 조금 후회하고 있다. 하지만, 사용해보다가 필요성을 느끼면 다시 사도 부담이 없고, 진짜 사용할만하면 좋은 제품을 구매해도 되니, 크게 개의치는 않는다. 어쨋든 구매를 완료했다.

  • 구매한 곳 : 여기를 클릭 => 링크
  • 평점 : 4.7점 / 5점 (622리뷰)
  • 가격 : \ 8,423원 (배송료 포함)
  • 배송기간 : 10일 (5/8일 주문 -> 5/17일 도착)

제품 주문 내역
제품 정보

 

개봉기

열어보자

알리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항상 구매한 것을 잊을 때 쯔음 선물 처럼 택배가 도착하는데, 이번 물품은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다. 외부 포장을 뜯고 열어보았다. 손이 닿는 곳은 땀이 나도 미끄러워 지지 않도록 미끄럽지 않고, 철봉이 닿는 곳은 미끌미끌하다. 구매하고 나니 손가락이 없는 썸리스타입을 구매 했어야 하는 것 같다. 만원 이하 제품 치고 괜찮은 퀄리티 인 것 같다. 

개봉샷
앞면 뒷면 질감

껴보자

나는 손이 큰 편이다. 특히 손 바닥 부분이 큰 편이어서 XL 사이즈를 주문했다. 내 손 사이드에 XL를 끼우면 아래 사진 정도가 된다. 구매하고 아직 사용하지 않아, 아직 어색하다. 사진으로 보면 스파이더 그립이 딱딱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말랑 말랑하다. 조금만 길들이면 손에 잘 달라 붙을것 같은 느낌이다. 이것으로 손 통증없이 토투바(Tow To Bar) 동작을 재대로 익히도록 연습해 봐야겠다. 

착용샷

후기

나는 오로지 철봉에서 손아픈것을 방지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구매를 했는데, 착용해보니 구멍을 없는 타입을 주문했어야 하는 것 같다. 아직 사용해 보지 않았지만, 한 달 정도 쭉 써보고 다른 것을 주문 할지 계속 사용할지 고민을 해봐야겠다. 아 내일 가서 빨리 써봐야지..ㅎ